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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마케팅을 귀사에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

드리머꿀꿀이 2020. 7. 20. 12:11


비디오 마케팅을 귀사에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



온라인 비디오가 비즈니스 마케팅 캠페인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보트를 놓치고 고객들에게 지고 있는 것이다.


신문과 라디오 광고는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는다.


온라인 비디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마케팅 비디오는 간결하고 유익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보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 않는다.


긴 피사체는 일련의 비디오로 잘라낼 수 있다.




동영상을 만들 때는 양과 품질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시청자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찾아 자주 채널에 방문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동영상을 게시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또한 새롭게 확장된 청중들과 더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론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20분이 넘는 비디오를 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제품 시연 중에 이 시간을 사용하여 제품의 모든 기능을 완전히 탐색하십시오.


고객과 직접 대화하는 것이라면 10분 이내로 기다리세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전투의 절반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또한 자신의 동영상을 홍보하여 노출되도록 할 책임이 있다.


최상의 마케팅 전략을 적용하면 클릭률이 더 높아진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가장 멋진 비디오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다른 팀으로 구성된 팀을 사용하여 비디오 컨텐츠를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은 동료일 필요는 없다.


그것은 가족, 친구 또는 심지어 당신이 속한 조직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동영상의 끝부분에서 크레딧을 주어야 한다.




동영상이 흥미로운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목적적합하고, 가치 있고, 재미있거나, 유익한 콘텐츠만 제공하십시오.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유튜브를 방문하지만, 관심이 없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것이다.


훌륭한 정보나 오락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다.


흥미로운 비디오는 궁극적으로 트래픽을 증가시킨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된다면 당신은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계속 돌아오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지루하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사이트에서 시청자들을 쫓아낼 것이다.


이것은 네가 정말 원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보고 싶게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다양한 출판물이 독특하고, 흥미롭고, 적절하고, 현재에 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가능성이 높다.




사람들은 진실을 원해! 당신의 열정을 비디오에 담아라.


자연스럽게 그리고 마음으로부터 말하는 것은 시청자들이 여러분과 관계를 맺고 여러분의 비디오를 즐기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항상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해야 한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꼭 보내세요.


페이지에 공유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스네일 메일이나 이메일을 통해 그 단어를 꺼내라.


페이스북, 유튜브 등 인터넷에 올린다.


할 수 있는 한 말을 퍼뜨려라!



YouTube에 업로드한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적절한 코멘트를 받으십시오.


고객들 사이의 부정적인 발언이나 다툼은 당신이 보내고 싶은 메시지를 망치는 고약한 상황으로 발전할 수 있다.


코멘트를 조정할 시간이 없으면 코멘트를 끄십시오.




짧고 핵심이 되는 비디오는 길고 지루한 비디오보다 훨씬 효과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영상이 횡설수설하면 시청자의 관심이 분산될 것이다.


아마 5분 정도는 괜찮겠지만, 그보다 더 길게는 하지 마.


그것을 짧게 그리고 요점만 말하도록 해라.




보시다시피 요즘은 비디오 마케팅이 중요하다.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 당신은 분기해서 더 현대적인 광고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청중이 있는 곳을 따라가십시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모으십시오!